본문 바로가기
수면

사람 죽이는 꿈 어떻게 해석하나요?

by 꽉꽉 2022. 7. 10.

사람 죽이는 꿈 어떻게 해석하나요?

사람 죽이는 꿈은 불안, 스트레스, 문제를 의미합니다. 또한 자신이 눈앞의 문제로부터 피하고 싶어 하는 심리의 표현 이기도 합니다. 그러나 이대로 피한 곳에서는 아무런 해결도 하지 않으며, 자신도 성장할 수 없습니다.


눈앞의 문제와 마주보고 극복하기 위해 노력해 보세요. 혼자 무리라면 협력자를 찾아 도움을 받으세요.

문제를 극복했을 무렵에는, 자신도 크게 스텝 업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사람 죽이는 꿈 : 사람을 죽이고 흩어지는 꿈은 「과거를 극복한다」

사람을 죽이고 흩어지는 꿈은 힘든 과거를 해소하고 극복할 때가 온 것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영화나 소설 속에 나오는 잔혹한 꿈이지만, 실은 긍정적인 의미입니다.

지금 당신이라면 긍정적으로 도전할 수 있어야 합니다. 하고 싶은 일은 점점 도전해 갑시다.


사람 죽이는 꿈 : 사람을 죽이고 숨기는 꿈은 "변화와 기회"

사람을 죽이고 시체를 숨기는 꿈은 곧 당신에게 좋은 의미로 큰 변화가 방문한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이쪽도 잔인한 내용이지만, 꿈의 암시는 길몽입니다.

조만간 성장으로 이어지는 큰 일을 맡기거나 좋아하는 사람이나 연인과의 관계가 훨씬 진전할 수도 있습니다.


적극적으로 행동하는 것으로, 보다 기회를 물건으로 할 수 있는 예감입니다. 자신을 믿고 앞으로 나아갑시다.


사람 죽이는 꿈 : 사람을 죽이고 후회하는 꿈은 「무리나 스트레스」

사람을 죽이고 후회하는 꿈은 당신 자신이 일상 생활에서 억지로 하는 것으로부터 큰 스트레스를 느끼는 것을 의미합니다.

납득할 수 없는 것을 맡았거나, 풀기 어려운 안건을 맡기고 있지 않습니까? 뭔가 압박을 받고 있는 일이 없는지, 이 꿈을 계기로 정리해 봅시다.

또 이 꿈을 봤을 때는, 무리를 하지 않고 천천히 휴식을 취한다면 조금 더 도움이 될 것 같네요.


사람 죽이는 꿈 : 사람을 죽이고 경찰에 붙잡히는 꿈은 "큰 문제"

사람을 죽이고 경찰에 붙잡히는 꿈은 당신 혼자 해결할 수 없는 문제와 문제가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또한 꿈속의 경찰은 양심과 도덕의 상징. 그 경찰에 붙잡힌다는 것은 마음속에 무언가 부드러움이 있거나 누구에게도 말할 수 없는 비밀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그렇다고는 해도 혼자서는 해결이 어렵기 때문에, 주위에 의지할 수 있는 사람을 찾아 털어내는 것도 중요. 속박이나 간섭을 싫어하는 당신의 감정도 알겠지만, 지금은 자신을 드러내고 즉시 도움을 받자.


사람 죽이는 꿈 : 상대별 「자신이 사람을 죽이는 꿈」의 의미

자신이 사람을 죽이는 꿈은 꿈에 나온 사람에 따라 의미가 다릅니다. 당신의 꿈에서 죽인 상대는 누구입니까? 그 상대는 무엇을 나타내고 있습니까?


사람 죽이는 꿈 : (1) 모르는 사람을 죽이는 꿈은 「스트레스나 문제 해결」

모르는 사람을 죽이는 꿈은 지금 까지 안고 있던 스트레스와 문제가 해결되어 새로운 자신에게 성장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꿈속에 모르는 사람이 나타내는 것은 깨닫지 못한 자신의 일면. 그것이 죽는다는 것은 환생하고 운기가 호전된다는 암시입니다.

의욕적으로 임할 수 있는 시기이므로, 하고 싶은 것을 점점 도전합시다. 그만큼 성장할 수 있을 것입니다.


사람 죽이는 꿈 : (2) 친구를 죽이는 꿈은 "결점을 고치고 싶다"

친구를 죽이는 꿈은 자신의 성격과 단점을 개선하고 친해지고 싶은 마음을 의미합니다.

꿈의 친구는 그대로 "너 자신"의 심리와 앞으로 일어나는 사건, 친구에 대한 당신의 감정, 소망을 상징합니다.

이대로의 자신이라면, 친구에게 미움받는다고 불안을 느끼고 있어 그것을 고치고 싶다(=죽이고 싶다) 것 같습니다.

이 꿈을 꾸었을 때는, 솔직하게 마음 안을 털어놓는 것으로, 보다 유대가 깊어지는 것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