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청소하는 꿈 상황과 관련된 의미는?

by 꽉꽉 2022. 9. 22.

청소하는 꿈 상황과 관련된 의미는?

청소의 꿈은 직면하는 문제나 트러블에서 도망치지 않고 마주하려고 하는 꿈이 많은 것이 특징입니다. 청소하고 있던 것은 집안인지, 집 이외의 다른 장소인지, 어떤 도구를 사용하여 무엇을 청소하고 있었는지 등으로 해석이 바뀝니다.

기본적인 의미부터 장소별로 어떤 의미가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청소하는 꿈 : 기본 의미 & 심리 상태

꿈에서 청소는 더럽고 불쾌한 것을 멀리하려고자 하는 마음을 나타냅니다. 그러나 그것은 직면하고 있는 문제나, 문제로부터 도망치지 않고 정면에서 마주보는, 스스로 어떻게든 하려고 하고 있는 적극성의 표현입니다

 

그로인해 운기 호전이나 상승 경향이 많은 것이 특징입니다. 그러나, 청소를 ​​하고 있던 장소에 따라서는 심신의 피로를 암시하는 경우도 있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청소하는 꿈 : 집 내부의 장소별

어딘가를 청소하는 꿈은 자신의 심신에 어떤 문제가 있지만 해결을 향한다는 운기 호전의 의미가 있습니다. 그럼 집의 어디를 청소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청소하는 꿈 : 화장실


화장실을 청소하고 청소하면 당신의 운기가 상승하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그러나 청소를 해도 화장실이 깨끗하지 않다는 느낌이라면, 당신의 뿌리 깊은 컴플렉스와 실력 부족을 암시합니다. 또한 그것이 원인을 찾더라도 쉽게 해결할 수없는 문제가 있음을 나타냅니다. 휴식을 취하며 자신을 더 돌아보세요.


청소하는 꿈 :바닥

바닥을 청소하는 꿈이 인상적이면 운기가 점점 좋아지는 꿈이 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간과해 온 것에 대한 깨달음이 있는 신호입니다.


바닥을 청소하면 동기와 ​​기력 등이 증가하는 징후를 나타냅니다. 긍정적인 생각을 가지고 행동하면 이겨낼 수 있을 것입니다.


청소하는 꿈 : 

벽을 깨끗하게 닦아 청소 등을 하는 꿈이 인상적인 경우, 운기의 상승을 꿈꾸고 있습니다. 자신에게 보내기 쉬운 환경을, 자신의 손으로 정돈할 수 있는 암시입니다.


주위의 환경이 갖추어져, 당신 자신이 느끼는 스트레스도 감소해, 일에 대한 자세나 의욕등도 적극적으로 변해간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청소하는 꿈 : 욕조

욕조를 깨끗하게 청소하는 꿈은 대인운이 높아지고 있음을 나타내는 꿈이 됩니다. 그동안 불편한 마음을 가지고 있었던 당신에게 도움이 되지 않는 상대와의 인연이 끊어질 것입니다.


문제나 트러블을 안고 있었다고 해도, 향후는 사태가 호전해 해결에 향하는 시그널. 당신의 앞으로의 노력에 따라 더 좋은 인연이 될 것입니다.


청소하는 꿈 : 현관

현관을 청소하는 꿈이 인상적이었다면, 꿈해몽에서는 자신을 갈고 닦는 것으로 운이 좋아진다는 암시입니다.


갑작스런 방문객이 있기 때문에 당황하고 현관을 청소하고 있으면 평소의 준비 부족으로 일이나 공부에 지장이 생기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되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청소하는 꿈 : 복도

복도를 청소하는 꿈은 당신의 노력이 인정되고 높은 평가를 받는 것을 꿈은 보여줍니다. 주어진 일과 책임을 확실히 완수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꾸준한 노력을 유의합시다.


청소하는 꿈 : 화장실

화장실을 청소하는 꿈은 하면 자신의 건강 상태를 잘 파악하고 관리할 필요성을 암시하는 꿈이 됩니다. 지금 어떤 일들로 스트레스를 가득 받고 있지는 않나요?


또 청소를 한다고 해도 깨끗하지 않으면 그냥 지금 당신이 건강에 문제가있는 신호입니다. 이 기회에 제대로 개선, 치료를 하는 것이 좋을 것 같네요.

댓글